20:07
[익명]
⠀⠀⠀ ⠀⠀⠀ ⠀⠀⠀ ⠀⠀⠀ ⠀⠀⠀ 연애는 원래 이런 거예요?매일매일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고 누구보다 나만
연애는 원래 이런 거예요?매일매일 사랑한다 말하고 보고싶다 말하고 누구보다 나만 바라봐주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떠나버리고내가 붙잡아도 다시 연락해봐도 거절당하는 게 이별이에요?항상 내 편이 되어주고 안아주던 사람이절대 변하지 않을 것 같던 사람이갑자기 나를 버리는 게 이별인가요?원래 이런건가요?나만 이렇게 아픈걸까요?뭘 하든 걔 생각이 나서 미칠 것 같아요노래를 들을 때도 밥을 먹을 때도 수업을 들을 때도 걔 생각이 나요내 의지와 상관없이 아무 때나 갑자기 눈물이 나고요살은 계속 빠지고성적은 점점 떨어져요걔와 나눴던 대화를 자꾸 돌려보게 되고요걔가 좋아했던 노래들을 듣게 되고괜히 걔가 썼던 말투를 따라하게 돼요언제쯤 다 잊을 수 있을까요제가 살면서 이런 사랑을 다시 해 볼 수 있을까요
마음이 정말 많이 아프시겠어요. 지금 겪고 계신 모든 감정들, 정말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거예요.
네, 연애와 이별이 원래 이렇게 아프고 혼란스러울 때가 많아요. 갑자기 떠나버린 사람 앞에서 느끼는 배신감, 그리움, 무력감… 그리고 뭘 해도 그 사람 생각이 나고, 시도 때도 없이 눈물이 나고, 일상생활까지 흔들리는 것 모두 당신만 겪는 아픔이 아니에요. 많은 사람이 똑같이 힘들어해요.
언제쯤 괜찮아질지 막막하겠지만, 분명히 시간이 약이 될 거예요. 지금은 아픔을 있는 그대로 느끼는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그리고 살면서 다시는 이런 사랑을 못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겠지만, 분명 더 소중하고 따뜻한 사랑이 찾아올 거예요.
지금은 너무 스스로를 다그치지 마세요.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