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발신제한해제 본인인증과정 자급제로 기기변경하고 발신제한해제를 위해114로 전화하여 연결된 KT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본인인증을
자급제로 기기변경하고 발신제한해제를 위해114로 전화하여 연결된 KT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본인인증을 위한 ARS로 체크카드 정보를 입력 후,발수신정지가 정상적으로 해제된 상태입니다.상담원과 통화 중 ARS를 통해 입력한 체크카드 정보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 2자리)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거 맞겠죠?
마음티켓♡ 수기답변: 네 정식 고객센터에 상담원을 통해 하신거라면 문제되지 않습니다.
요즘들어 휴대폰결제,신용카드,상품권 을 통해 현금화 진행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소액결제,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통하여 현금화 진행하는 업체 중 사업자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업체들은 조심하시기바랍니다. 또한 휴대폰결제 이용대금은 결제 후 익월에 휴대폰요금 납부일에 포함되어 일괄청구 되는 후불결제 시스템 입니다.
추가적인 궁금한점이 있다면 추가질문 또는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채택up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