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화 요금 지난주 금요일날에 윈도우 10 업데이트가 계속 오류가 나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를
지난주 금요일날에 윈도우 10 업데이트가 계속 오류가 나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를 했는데요 그래서 업데이트 오류 문제로 원격 지원 받았는데 전화 받으신 상담원분이 회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원격 지원 전화가 해외전화로 온다고 했는데 해외전화를 받았는데 처음 받았을때 국제전화입니다 하고 원격 지원 하는 상담원분이 한국분이시더라구요 다행스럽게도 PC에 이상은 없고 임시파일때문에 업데이트 오류 났다고 하는데요그래도 업데이트가 안되니까 다시 재부팅을 했는데 업데이트가 잘되더군요 그 원격 지원하는 상담원분이 업데이트 관련해서 4통이나 전화가 왔는데요 그 상담원분이 재부팅이후에 업데이트가 잘 되는지 지난주 금요일 기준으로 26일날(내일 화요일)에 한번 전화를 드린다고 하는데 그 원격 지원하는 상담원분이 저한테 전화를 했는데 9월 요금 청구서에 해외전화 요금이 같이 부과가 될러나요 저는 통신사가 KT인데 그러면 KT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하나요
별도로 KT 고객센터에 문의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것이 맞으며, 이는 통신사 정책이므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같은 답변을 들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