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학 정신과 진료 한국에서 우울증과 강박으로 정신과 진료 받고 있는데 호주 유학 비자
한국에서 우울증과 강박으로 정신과 진료 받고 있는데 호주 유학 비자 신청하면 거절 당할 확률이 높아지나요?
2008년부터 지식인에서 호주 유학 상담해주면서 호주인맥을 운영하는 호주교민 <지식인 호주 유학 1위> 입니다. 호주에서 세 아이를 키우고 있어 생생한 호주 유학 이민 정보를 드릴 수 있습니다 ^^
정신과 진료를 받고 있거나 경험이 있다고 해서 호주 학생비자 받기 꼭 어렵거나 거절 되는 건 아니에요.
다만 호주 유학 중 가족도 없이 학업과 정서적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을 경우에 관리가 힘들거나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안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고 봅니다.
최대한 한국에서 치료를 마치고 혼자서도 잘 할 자신이 생겼을때 신중하게 진행하는 게 좋다고 봅니다.
호주인맥은 관리 전문 유학원으로 아래 나온 도움을 모두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호주유학 카톡 무료 상담>

호주인맥
지금까지 수 많은 학생들에게 수속부터 정착서비스까지 모두 무료로 도움을 드리는 이유는 호주교육청과 호주대학의 지원을 받아 운영 (학생에겐 무료로 도와줘도 수입이 발생) 하고 있기 때문이며 호주유일하게 변호사님이 학생비자 대행을 도움을 주고 계셔서 가장 안전하게 비자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호주와서도 인맥이 되어 드리고 가족처럼 대해드립니다. 그래서 "호주인맥"입니다!!
페이스북 비공개 그룹 호주 최대 유학생 모임인 "호주인맥"과 호주벼룩시장을 운영하고 있고 전체 회원수가 4만명이 넘습니다. "호주인맥"에 오시면 호주 유학 중인 학생들의 사진과 최신 현지 정보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저에게 카톡 주시면 초대해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nagp6bYaHUE&t=112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