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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불가품목 반송하는방법 일본현지구매처에 반품하려는데 이렇게 통관빠꾸먹은 제품 배대지에 요청해서 상품이 한국에 있는데 일본에서 구매한 나이프를 반품하기 위해서는 판매처에 반품

통관불가품목 반송하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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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현지구매처에 반품하려는데 이렇게 통관빠꾸먹은 제품 배대지에 요청해서 상품이 한국에 있는데 일본에서 구매한 나이프를 반품하기 위해서는 판매처에 반품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통관불가품목이 통관불가품목인 부적합품이나 결함품을 반품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따라야 할 단계입니다.

수출자에게 통보 통보 수출자 또는 제조자에게 제품이 통관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리고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세요
세관에 문의하세요 해당 세관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시면 절차와 절차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제공하다 필요한 서류
RMA 반품 상품 승인 번호 받기 수출업자 또는 제조업체는 제품 반품에 필요한 RMA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반품을 위한 제품 준비 제품을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모든 원래 액세서리 및 문서 포함
제품 반품 지정된 주소로 제품을 수출업체 또는 제조업체로 반송하세요.
환불 또는 교환 받기 제품이 수령되고 수출업체에서 검사되면 또는 제조업체가 발행할 것입니다. 계약에 따라 환불 또는 교체

추가로 다음 사항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자 반품 정책 확인 판매자 반품 정책을 검토하여 프로세스 및 관련 수수료를 이해하세요.
모든 것을 문서화하십시오. 명확한 의사소통 및 증거 추적이 가능하도록 모든 서신 서류 및 패키지 추적 번호를 기록해 두십시오.
화물 운송업체 고용을 고려하십시오. 반품 절차를 진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도움을 줄 화물 운송업체 고용을 고려하십시오. 와 함께 물류

원활하고 효율적인 반품 절차를 진행하려면 관련 당사자와 항상 명확하고 신속하게 소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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