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내서비스 질문요즘도 장거리 비즈니스석에 미스트 제공되나요 네 대한항공은 장거리 비즈니스석에서도 여전히 미스트를 제공하고 있어용
대한항공 기내서비스 질문
요즘도 장거리 비즈니스석에 미스트 제공되나요 네 대한항공은 장거리 비즈니스석에서도 여전히 미스트를 제공하고 있어용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
다음은 기내 서비스에 관한 몇 가지 질문과 답변입니다.
음식 및 음료
대한항공 항공편에서는 어떤 종류의 기내식이 제공됩니다. ?
대한항공은 한식, 채식 요리 등 다양한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요청 시 할랄 코셔 기내식, 글루텐 프리 기내식과 같은 특별 기내식도 제공합니다.
스낵과 음료를 제공합니까? 장거리 항공편에?
예 대한항공은 장거리 항공편에 맥주와인, 칵테일을 포함한 스낵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모바일 앱이나 체크인에서 식사와 스낵을 사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 br>엔터테인먼트
대한항공 항공편에 기내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있습니까?
예 대한항공은 영화, TV 쇼, 음악, 게임 등 다양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한국 드라마와 한국 팝도 제공합니다 musi
개인 기기를 기내에 반입할 수 있나요?
예 승객은 대한항공 기내에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개인 기기를 반입할 수 있습니다. 각 바다에는 USB 충전 포트와 전원 콘센트도 제공됩니다.
< br>지상 서비스
대한항공은 국제선 도착자를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예 대한항공은 세관 및 출입국 수하물 찾는 것, 운송 지원을 포함하여 국제선 도착자를 위한 다양한 지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연결에 fligh
기타 서비스
대한항공은 로열티 프로그램이나 상용고객 혜택을 제공합니까?
예 대한항공에는 SKYPASS라는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우선 탑승 및 입국 심사를 포함한 상용 고객
내 항공편에 대해 특별 지원이나 식이 요법 요구 사항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예 대한항공은 장애가 있는 승객을 위해 특별 지원 및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특별 식사 요청 및 기타 요구 사항 요청을 권장합니다. 최소 48시간 지원 출발 전
이 질문과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