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소액결제를 하려다가 다날 605 오류가 뜨는 바람에 결제를 못하고 있습니다.미납 내역도 없고, 휴대폰도 본인 명의로 1대만 사용하는데 왜 다날 605 오류가 발생하는지 너무 궁금하네요.인터넷에도 정확한 정보가 잘 안 보여서 답답한 상황인데, 혹시 다날 605 오류 겪어보신 분 계시면 이유나 해결 방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결제가 꼭 필요한 상황이라 최대한 빨리 해결하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다날 오류는 통신사 정보와 다날 시스템 간의 충돌로 인해
미납금이 없고 단말기를 한 대만 사용 중이시라면,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오류 원인을 확인하고
소액결제를 다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